2015. 5. 31. 17:17ㆍcocos2d-x
01. zwopple.com/zwoptex/ <- 사이트로 가서 다운로드 |
02. 실행해서 애니메이션으로 쓸 이미지 드래깅 ! (파일명 01, 02, 03,... 으로 가는거 잘보시길, trimming 끄면 크기 안변하고 잘 들어간다) |
03. targets 버튼 눌러서 파일명 정해주기 . |
04. json파일은 안쓸꺼지만 걍 만들었다. (tap_effect.plist, tap_effect.png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) |
05. how to use...? |
//plist cache
auto cache = SpriteFrameCache::getInstance();
cache->addSpriteFramesWithFile("Zwoptex/tap_effect.plist");
//spritebatchnode addchild.
auto spritebatch = SpriteBatchNode::create("Zwoptex/tap_effect.png");
addChild(spritebatch);
//default sprite img addchild
auto sprite1 = Sprite::createWithSpriteFrame(SpriteFrameCache::getInstance()->getSpriteFrameByName("tap_effact_01.png"));
sprite1->setPosition(Vec2( winSize.width/2, winSize.height/2));
this->addChild(sprite1);
//animation
Vector<SpriteFrame*> animFrames(4);
char str[100] = {0};
for(int k = 0; k < 4; k++)
{
sprintf(str, "tap_effact_%02d.png",(k+1));
auto frame = cache->getSpriteFrameByName(str);
animFrames.pushBack(frame);
log("%s", str);
}
//runaction
auto animation = Animation::createWithSpriteFrames(animFrames, 0.1f);
sprite1->runAction(RepeatForever::create( Animate::create(animation) ));
요따위로 사용하면 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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