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ocos2d-x]CCLabelTTF, Font 사용법
2013. 7. 24. 13:00ㆍcocos2d-x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static std::string fontList[] =
{
#if (CC_TARGET_PLATFORM == CC_PLATFORM_IOS)
// info.plist 에 사용자가 추가한 ttf 를 정의해야 한다.
"NanumGothic",
"Cartoon",
"Paint Boy",
#else
"NanumGothic.ttf",
"Cartoon.ttf",
"Paint Boy.ttf",
#endif
};
리소스 폴더에 ttf 파일들을 넣어놓고, 위와같이 cpp 위에 fontList 에 폰트들을 선언해 놓은뒤,
info.plist에
위와같이 등록한다.
그 뒤에
CCLabelTTF *Label1 = CCLabelTTF::create("폰트 테스트", fontList[1].c_str(), 40);
Label1->setPosition(ccp(200, 200));
Label1->setColor(ccc3(0, 0, 0));
this->addChild(Label1, 1);
이런 식으로 사용 하면 된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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