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cocos2d-x] cpp <=> object c 연결
2013. 5. 28. 14:22ㆍcocos2d-x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xcode에서 파일 선택 후 xcode우측 창을 열고
File Type 를 Objective-C++ Source 선택 -> 오브젝트 c 도 같이 사용 체크
#include "파일이름.h" <- .mm확장자의 헤더파일을 인크루드
를 한 뒤에 object c처럼 사용 하면 된다.
만약 안드로이드로 빌드하려면
#if(CC_TARGET_PLATFORM == CC_PLATFORM_IOS)
#endif
을 사용 해서 묶어주면 빌드에러가 나지 않고 아이폰에서만 사용 가능한 .mm확장자 파일을 사용 할 수 있게된다.
'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ocos2d-x]JNI cpp->Java (0) | 2013.05.31 |
---|---|
[cocos2d-x]JNI : 안드로이드 함수 호출 하기 (0) | 2013.05.30 |
[cocos2d-x]cocos2d-x 안드로이드 액티비티 이동 (0) | 2013.05.30 |
[cocos2d-x]안드로이드 동영상 재생 (0) | 2013.05.29 |
[cocos2d-x] jni.h file not found (0) | 2013.05.28 |